본문 바로가기

세상돌아가는이야기/연예이야기

무한도전 다이어리 사용기^^

반응형
무한도전 다이어리를 구매 했다..

회사에서 나온 다이어리도 2 종류나 있고 또 다이어리를 자주 쓰는 사람도 아니다..

하지만 무한도전 달력이나 다이어리는 빼놓지 않고 구매를 한다..

왜? 최소한의 양심은 남아있어서 일까? 그렇게라도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면..

물론 돈을 내면 되지만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사면서 도울 수 있다면 1석 2조가 아닐까?

물론 내가 무한도전의 모든 편을 100번이상 본 무도광이기는 하지만 서도... ㅋㅋ

우선 다이어리 사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어리에 스티커가 따라왔다 ㅎㅎ 특집 때마다 변경된 무한도전 로고들이 총 망라?되어 있는 것 같다.

볼수록 귀여운 무한도전 로고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장은 무한도전 뉴욕편 ㅎㅎ 저렇게 차려 입으니 멋있다.. 나도 저렇게 입으면 멋있을까? ㅋ 하긴 결혼할때 입은
턱시도도 그리 멋있진 않았던 것 같으니..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어리 마지막장 ㅎㅎ 멤버들의 사인으로 마무리 되어있다.. 내가 좋아하는 명수옹.. 내가 존경하는 재석형님..

그외 기타등등 들 ㅋㅋ 모두 모두 사랑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어리를 보면 알겠지만 그렇게 실생활에 유용하게 만들지는 못했다..

그냥 사진 첩에 가까울정도로 모든 페이지에 저렇게 제작 중간중간의 사진들이 들어있다..

그래서 나는 일기장 형식으로 사용할까 한다.. 매일 매일 일기를 쓰다 무도 멤버들의 사진을 보면

기분이 좋아 질것 같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윤미래 와 타이거 JK ㅎㅎ 우리나라 힙합계의 영웅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윤도현과 소녀시대 그리고 에프터 스쿨... ㅎㅎ 날씬한 다리가 돋보인다 ^^

모르겠다.. 내가 무도를 좋아하는 이유는 솔직히 재미만은 아니다..


그들의 올바른 생각과 김태오 피디의 굴하지 않는 정신...

예능을 넘어선 그들의 정신은 무한도전으로써 영원히 이어졌으면 한다...

아니 최소한 내가 살아 생전동안 만이라도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무한도전 Forever ~~~ 당신들의 노력은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국민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살아 숨쉴것입니다^^
반응형

'세상돌아가는이야기 > 연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 노출  (1) 2010.06.09
아역배우 김수정 어머니  (0) 2010.05.24
김연아 예쁜 007 본드걸 사진  (0) 2009.10.21
강인 퇴출 서명  (5) 2009.10.19
은지원 결혼  (0) 2009.10.19